쁜지맘님의 백설 해물파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백설 해물파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낮에 해물파전을 시켜먹었습니다.
오징어와 새우가 들어간 파전인데 두툼하고 기름진게 고소하니 맛있었네요.
파전을 찍어먹을 간장도 나와서 고춧가루를 살짝 풀어서 간장에 톡톡 찍어 먹으니 느끼한 게 개운함으로 살짝 가고 새콤한 맛이 도는 게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92g)
320kcal
백설해물파전
4.9(리뷰 75개)
·식단기록9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