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고춧가루를 듬뿍 넣어서 약간 칼칼하게 졸인 두부조림은 밥반찬으로 정말 딱입니다. 흰쌀밥 위에 두부조림을 올려서 먹으면 이 만함 맛있는 반찬이 없는 듯 합니다. 두부의 담백함과 고소함이 입안에 머무르는 게 참 맛이 좋았습니다. 반찬으로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 자주 즐겨 먹는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