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짖고냥님의 레드애플 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멍짖고냥님의 레드애플 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멍짖고냥
리뷰1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워터파크에서 사먹은 간식이에요
쥬씨에서 망고딸기블라스트 + 애플잼와플을 먹었는데
와플 위쪽에는 생크림이 많았는데
밑 부분에는 아예 없어거 애플쨈 맛만 낙어요ㅠ
비주얼을 위해서 위쪽에만 짜신거같은데
맛을 위해서 발란스 맞춰서 동일양읓 전체적으로 고르게 발라주시는게 더 나을거같아요
망고 블라스트는 가격대비 만족도 높앗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91kcal
레드애플와플
4.8(리뷰 20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