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릿님의 호올스 호올스 xs 레몬민트향 캔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앨릿님의 호올스 호올스 xs 레몬민트향 캔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앨릿
리뷰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호올스 XS는 작고 가벼운 사이즈라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했어요. 입에 넣자마자 시원한 멘톨향이 퍼져 답답할 때 하나씩 먹기 좋더라고요. 무설탕 타입이라 단맛 부담이 적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맛도 괜찮았어요. 상쾌한 느낌이 오래가는 편이라 운전하거나 집중할 때 자주 찾게 되는 캔디였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5g)
60kcal
호올스호올스 xs 레몬민트향 캔디
4.8(리뷰 26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