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가라님의 소세지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위야가라님의 소세지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위야가라
리뷰224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1
아침 반찬으로 소세지볶음을 만들어 먹었는데, 역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탱글탱글한 소세지를 노릇하게 구워 야채와 함께 볶아내니 식감이 참 좋았어요.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이 소세지에 잘 배어 있어서 아침식사 반찬으로도 부담 없이 먹기 딱 좋더라고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25kcal
소세지볶음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