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GS25 고기고로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GS25 고기고로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5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1
고기고로케는 갓 튀겨졌을때 고소한 튀김향이 확 퍼지면서 바로 한입 먹고싶어지는 간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베어물면 겉은 바삭하게 부서지고 안쪽은 부드러운 감자와 고기소가 촉촉하게 어우러져서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여ㅋㅋ 고기에서 나오는 진한 감칠맛과 감자의 담백한 맛이 잘 어울려서 만족감이 높앗습니당. 양파나 채소가 들어가면 달큰한 풍미까지 더해져서 맛이 더욱 풍성해지구용ㅎㅎ 케첩이나 소스에 찍어먹으면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서 계속 손이 가는 스타일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 속에 진한 고기 풍미가 가득한 고로케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5kcal
GS25고기고로케
4.8(리뷰 26개)
·식단기록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