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명태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1
오늘 아침 명태조림 요리 입니다ㅋ
저는 환상 조합 짜잔 명태조림 입니다 먹음직스럽죠? 저희는 주문할때 양념 좀 더 달라고 미리 부탁드렸었어요 생선 살도 꼬들꼬들하니 쫄깃했어요밥 위에 올리고 김이랑 싸 먹으면 환상조합 명태조림 요리 어때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