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미역줄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미역줄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7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미역줄기 적당히 간이 배어 있어 참좋고 밥반찬으로 아주 훌륭하며, 함께 들어간 당근과 양파가 감칠맛과 아삭함을 더해주네요. 비린내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게자꾸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적인 반찬이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g)
0kcal
미역줄기
4.8(리뷰 111개)
·식단기록1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