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노브랜드 치커리겉절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노브랜드 치커리겉절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5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1
치커리겉절이를 새콤달콤하게 양념해 먹으니 아삭한 식감과 신선한 향이 살아 있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적당한 양념이 치커리의 쌉싸름한 맛을 부드럽게 잡아주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니 조화가 매우 좋았습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입맛을 돋워 주어 밥을 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으며,. 신선한 채소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더욱 좋았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9g)
9kcal
노브랜드치커리겉절이
4.8(리뷰 62개)
·식단기록2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