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노브랜드 치커리겉절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노브랜드 치커리겉절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8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치커리겉절이를 새콤달콤하게 양념해 먹으니 아삭한 식감과 신선한 향이 살아 있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적당한 양념이 치커리의 쌉싸름한 맛을 부드럽게 잡아주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니 조화가 매우 좋았습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입맛을 돋워 주어 밥을 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으며,. 신선한 채소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더욱 좋았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9g)
9kcal
노브랜드치커리겉절이
4.8(리뷰 64개)
·식단기록3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