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스님의 토시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너스님의 토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너스
리뷰3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1
영양 보충겸 우리리집 회식으로 양평동에 된장찌게로 유명한 삭당에서 토시살을 먹었다
토시살은 특유의 향과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나는 등심보다 토시살을 선호 하는편이다
이날도 미듐 정도의 굽기로 살짝만 굽고 소금 살짝 짝어서 입에 넣으니
와~ 육집 향 폭발!!!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다
이날도 3명이 5인분 시켜서 기분좋게 클리어하고
언제나 그렇듯 이 집의 시그니처 된장찌개로 마무리했다.
소고기 땡길때 등심 말고 토시살 꼭 드셔 보시길 추천 해본다! 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342kcal
토시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