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러버님의 레드애플 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러버님의 레드애플 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러버
리뷰26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와플 먹었어요. 안에 크림이 발려져 있는데 싼 맛 나는 크림이네요. 빵부분도 맛이 없고 전반적으로 실망스럽습니다. 요거스빈에서 파는 와플인데요. 금방 만들었을때는 맛있었으려나요. 아이가 맛있다고 사왔는데 제 입맛에는 안맞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91kcal
레드애플와플
4.8(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