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파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파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달콤 짭조름한 돼지갈비에 매콤새콤하게 무친 파채를 곁들여 먹었습니다.
자칫 무거울 수 있는 고기의 기름진 맛을 파채의 알싸한 매운맛이 싹 잡아주어 물릴 틈 없이 계속 들어갔습니다. 아삭한 파채의 식감과 부드럽고 쫄깃한 갈비의 육즙이 입안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네요. 고기 본연의 풍미를 배로 살려주는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돼지갈비 먹을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환상의 짝꿍입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38kcal
파채
4.8(리뷰 160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