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콩국수는 잘 삶은 콩을 부드럽게 갈아 만든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에 국수를 말아 먹는 한국의 대표적인 여름철 전통 보양식입니다. 얼음을 동동 띄운 뽀얀 국물 한 모금을 들이키면 입안 가득 퍼지는 구수함과 시원함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즉각적인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