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소시지 입니다.
아침 식사에 샐러드재료로 준비했습니다.
진공냉동 저장된 소시지를 어제는 끓는물에 데쳐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는데
오늘 아침엔 그냥 에어프라이어에만 구웠습니다.
겉은 바삭하게 구워졌는데 속은 촉촉하게 육즙이 가득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