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찐이님의 노랑통닭 마늘치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쌀찐이님의 노랑통닭 마늘치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쌀찐이
리뷰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1
잡내가 없고 바싹 하니 맛있었어요
둘이 먹어도 남을 만큼 양도 많았고요
열심히 먹느라 남긴 사진만 찍었네요
아들이 주문해 줘서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우리는 잘 모르지요
단맛도 적당하고 짠맛도 적당해서 자극적인
것은 없어서 좋았다고 할까요
남편이랑 점심때 커피랑 먹기에도 딱!
#일반식 #점심

1인분(488g)
1,366kcal
노랑통닭마늘치킨
4.7(리뷰 35개)
·식단기록1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