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1
올해 처음 먹은 콩국수에요 식당에 가서 메인 메뉴가 아니어서 시킬지 말지 고민 엄청하고 그냥 일단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시켰는데 국물이 진짜 콩맛이 찐하고 면은 메밀이라서 더 좋았어요 소금 쳐서 약간 간간하게 먹었는데 시원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