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비비고 삼계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비비고 삼계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삼계탕은 뚝배기에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올때 진한 닭육수 향이 퍼지면서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 드는 음식이엿어용ㅎㅎ 한숟갈 떠먹어보면 국물이 담백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느껴지고 오래 푹 끓여낸 닭고기는 부드럽게 찢어질 정도로 연하더라구여ㅋㅋ 닭 속에 들어있는 찹쌀은 촉촉하고 고소해서 국물과 함께 먹으면 든든함이 더 살아낫습니당. 인삼, 대추, 마늘이 어우러져 은은한 향과 풍미를 더해주고 먹고 나면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구용ㅎㅎ 더운 여름 보양식으로도 유명하지만 추운날 따뜻하게 먹어도 만족감이 높은 음식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깊은 맛이 매력적인 대표 보양식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800g)
715kcal
비비고삼계탕
4.9(리뷰 41개)
·식단기록7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