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how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how
리뷰16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광주의 유명한 콩국수집 대성콩물!
달달한 설탕간이 되어있는게 특징이예요. 소금을 살짝 타서 먹었는데 일반 콩국물이 아닌 뭔가 잡곡 선식같은 다양한 맛이 나요. 특히 면이 쫄깃한게 쫄면은 아닌데 탄력있고 탱탱하게 콩국물과 너무 잘 어울리는 면발이었어요. 김치와 콩국수를 함께 먹으면 한그릇 순식간에 뚝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