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낑이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낑이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낑이맘
리뷰2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어제 저녁 메뉴로 두부조림을 했어요..
가성비도 좋고 해서 자주해먹는 반찬 중 하나에요..
저희는 두부조림할 때 두부를 한번 부쳐서 조리는데, 식구가 많아서 큰두부 2판을 부쳐야해서 날 더운 요즘은 그게 일이네요.. ㅋ
부쳐낸 두부에 육수, 간장, 설탕, 매실액, 간마늘, 후추, 꽃게액을 넣고 은근한 불로 조려주면 맛있는 밥반찬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