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우동국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우동국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출출하고 허기짐을 달래기 위해 우동을 시켜 먹었 습니다. 평소 면을 좋아하지 않아서 자주 먹지는 않는데 오랜만에 먹었더니 도톰한 우동의 면발이 식감을 높여주고 뜨끈한 우동 국물이 속을 시원하게 확 풀어주는 느낌이에요. 끝 맛까지 깔끔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우동국물
4.8(리뷰 99개)
·식단기록6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