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우동국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우동국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1
출출하고 허기짐을 달래기 위해 우동을 시켜 먹었 습니다. 평소 면을 좋아하지 않아서 자주 먹지는 않는데 오랜만에 먹었더니 도톰한 우동의 면발이 식감을 높여주고 뜨끈한 우동 국물이 속을 시원하게 확 풀어주는 느낌이에요. 끝 맛까지 깔끔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우동국물
4.8(리뷰 94개)
·식단기록6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