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롯데 의성마늘구이햄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롯데 의성마늘구이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1
오늘저녁은 양배추샐러드입니다
양배추를 해치워야되는데 젤 만만한게 이거더라구요
양배추 채썰어서 케찹마요네즈 뿌려주었구요
이건 다 아는맛이죠
이거만 먹어야되는데 아쉽더라고요 ㅎㅎ
냉장고에있던 소세지 하나 렌지돌려주었어요
샐러드보다 이게 훨 맛있네요 ㅎ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160g)
390kcal
롯데의성마늘구이햄
4.9(리뷰 7개)
·식단기록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