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게타C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게타C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게타C
리뷰2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두부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후 물기를 제거하고 달군팬에 기름을 두루고 약간 노릇하게 굽는다.
양념은 진간장 고추가루 다진마늘 미림(먹다남은 소주) 다진파(부추가 있어 오늘은 부추로 ) 설탕이나 올리고당 알룰로스로 단맛을 추가하고 잘 저어 장을 만들어 놓은걸 부어서 자작하게졸여주면 한끼 맛난 두부조림. 달콤짭잘하고 두부식감도 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