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1
어렸을때 엄마가 오이넣고 마요네즈넣고 샐러드 해준 생각이나서 오이랑 게맛살 깍뚝썰어서 소금 뿌리고 마요네즈 넣고 샐러드 만들어서 레몬즙 넣고 만든 당근라페랑 함께 먹었더니 어릴적 먹던 추억의맛이네요. 다음번에는 재료를 좀더넣고 만들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