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903님의 단호박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903님의 단호박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903
리뷰17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단호박조림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을 간장, 설탕, 물엿 등으로 조려 만든 반찬이다. 단호박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짭짤한 양념이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윤기 나는 색감과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밥반찬으로 잘 어울리고, 식어도 맛이 좋아 도시락 반찬으로도 자주 활용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3kcal
단호박조림
4.9(리뷰 9개)
·식단기록2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