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가끔 저희 가족은, 자기 전 늦은 밤에 배가 고프다 싶으면 우유를 한잔 데워서 드시곤 합니다. 포만감이 조금 든다고는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김을 틈타서 저는 야식을 먹었습니다ㅎㅎ 집에 있던 빵을 우유랑 같이 먹었습니당ㅎㅎ 너무 맛있네송ㅎㅎ
#일반식 #야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