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미역줄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미역줄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31
반찬으로 미역줄기를 먹었어요. 짭조름하게 무쳐진 미역줄기가 오독오독한 식감을 내서 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기름에 살짝 볶아져 고소한 맛도 더해지고, 바다향이 은은하게 느껴져 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다른 반찬과 함께 먹기에도 부담 없었고, 입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17kcal
미역줄기
4.8(리뷰 240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