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점심 반찬으로 소세지야채볶음을 먹었어요. 탱글한 소세지와 아삭한 야채가 함께 볶아져 있어 한 입 먹자마자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케첩과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감칠맛이 좋았고, 소세지의 고소한 풍미가 야채와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