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용용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용용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용용
리뷰26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31
오늘은 쿠팡에서 주문한 생선가스 입니다. 예전 학교에서 먹던 그런 생선가스의 추억이 생각나서 시켜봤어요!! 가격도 저렴 20개에 1.2kg 였는데 10,900원 정도의 가격 입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3분4분 정도 익히라는데 조립법도 쉽죠 맛도 맛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