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육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육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오늘 친구가 육포가 맛있다며 먹어 보라고 주었다 한개을 집어 먹어보니 쫀득 쫀득한 육질이 끋내주게 맛있어요 소고기 육포가 이렇게 맛있는줄 오늘 먹어보고 알았습니다 나도 육포을 사다가 먹어야 겠어오 먹다보니 육포가 모자라서 서운했어요 맛이 좋으니까요
#일반식 #저녁

1피스, 큰(20g)
82kcal
육포
4.8(리뷰 16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