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1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인1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인1
리뷰2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오늘 일요일이라 오빠네가 왔었는데요
엄마께 콩국수 만들어 드린다고 왔더라구요
새언니, 고마워
엄마랑 함께 사는 덕분에 저도 콩국수를 먹어봤는데요
옛날 대학 다닐때 선배 따라 들어간 음식점에서 콩국수를 먹어보고 처음이었어요
그땐 뭔 맛인지 몰랐는데 지금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