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동원 골뱅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동원 골뱅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오늘 저녁으로는 골뱅이가 집에 많아서 골뱅이쫄면을 해먹었어요 ㅎㅎ
쫄면 일일히 떼는게 일이긴 했지만 그래도 뗀 보람이 있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ㅋ
백설 비빔면 소스를 활용해서 더욱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이 완성되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20kcal
동원골뱅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