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프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모노라이프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노라이프
리뷰25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1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적당한 다이어트 음식을 찾고 있는데 오뚜기 컵누들, 농심 누들핏 다양한 맛을 보고 있어요. 그중에서 최애픽은 오뚜기 컵누들 열라면이 가장 입맛에 맞네요. 칼칼한 국물이 땡길 때 맛도 열라면과 똑같고 딱이예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