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초록마을 순살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초록마을 순살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어묵볶음 밑반찬으로 만들었습니다. 순살어묵 사용했더니 확실히 맛있어요. 어묵이 썰때부터 뽀얗고 찰진 느낌이 들었는데 볶아놓으니 살이 통통하고 보들하면서 생선맛이 많이 나네요. 꽈리고추랑 간장 식용유 마늘 참기름 깨 양념해서 볶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31kcal
초록마을순살어묵
4.8(리뷰 4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