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제육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제육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촉촉하고 비계가 많은 삼겹살로 만든 제육볶음이에요. 살코기 부분은 촉촉하고 껍질 부분은 쫀득해서 조화가 좋아요. 양념은 아주 매콤하고 짭짤해서 밥이 먹고 싶은 맛! 양파, 대파가 크게 들어있어서 아삭아삭하고 맛있답니다. 밥에 비벼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제육볶음
4.8(리뷰 466개)
·식단기록4.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