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르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스테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스테르
리뷰7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대림동의 유명한 칼국수 집에 방문했어요. 간이 어느 정도 되어 있어서 맛있었고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이었어요. 양도 적당해서 기분 좋은 배부름이었어요.
가게도 깨끗하고 정갈해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 더운날 입맛이 없을 때 먹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