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르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스테르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스테르
리뷰6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1
쑥갓이 들어간 얼큰 칼국수를 먹었어요. 면발은 쫄깃했고 깔끔한 맛이었지만 제 입맛에는 좀 싱거워서 아쉬웠어요. 쑥갓이 들어간 건 대전 스타일이라고 하는 하던데 고추를 팍팍 넣어서 맵게 먹었어요. 조미료 맛도 거의 안나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