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성대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06성대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06성대
리뷰1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날이 더워지면서 금주부터 콩국수를 개시하는 국수집이 많이 생겨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으로 콩국수를 먹었습니다.
행주산성에 있는 국수집인데 파주 장단콩을 그대로 갈아서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오로지 콩국물만으로 콩국수를 해주는데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는 국수집이여서 너무 좋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