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서울우유 마이픽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서울우유 마이픽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2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마이픽 꾸덕한 밀크 쿠키앤크림을 먹었다. 부드럽고 꾸덕한 우유 디저트에 바삭한 쿠키앤크림 토핑이 들어 있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었다. 고소한 우유 맛과 진한 쿠키 맛이 잘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만족스러웠고, 차갑게 먹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 디저트처럼 즐기기 좋은 달콤하고 기분 좋은 간식이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150kcal
서울우유마이픽 딸기
4.8(리뷰 9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