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빙빙뚜뚜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차빙빙뚜뚜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차빙빙뚜뚜
리뷰1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31
오늘 저녁은 남편이랑 콩국수 먹었어요.
콩국은 2인분 기준 백태 200g을 깨끗이 씻어 물에 8~12시간 정도 불리고 불린 콩을 냄비에 넣고 20~30분 정도 삶은 뒤 식혀서 믹서기에 물 800~1,000ml와 함께 곱게 갈아주면 됩니다.필요하면 체에 걸러 더욱 부드럽게 만들고, 소금으로 간을 맞춘 후 냉장고에서 차게 식혀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저는 중면이 좀 더 쫄깃한 맛이 나는거 같아 중면 삶아주고 콩국 가득부어서 먹었어요. 콩국이 정말 시원 고소 크리미해서 너무 맛있어요. 콩국수로도 먹지만 아침에 그냥 두유처럼 먹어도 최고예요. 다음에 또 먹으려구요. 점심 저녁 으로도 최고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