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큼직한 유부가 국물을 듬뿍 머금고 있어 씹을 때마다 고소하고 달큰한 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가쓰오부시 베이스의 국물이 깊고 진하면서도 짜지 않아 깔끔하게 마시기 좋습니다. 면발도 탱글탱글해서 부드러운 유부와 식감의 균형이 잘 맞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따뜻해서 부담 없이 든든하게 한 그릇 비우기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