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두루치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두루치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1
매콤하게 볶아내어 매력적인 두루치기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단골 메뉴랍니다. 칼칼하고 진한 양념이 고기에 쏙 베어 들어 상추에 쌈을 크게 싸 먹어도 맛있고, 남은 양념에 김 가루를 뿌려 밥을 슥슥 볶아 먹어도 정말 일품이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36kcal
두루치기
4.8(리뷰 154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