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90027님의 라쿠치나 햄치즈 파니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90027님의 라쿠치나 햄치즈 파니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90027
리뷰2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베츠남식 브런치카페에서 오징어먹물 파니니랑 대추차를 먹었어요. 채소가 풍부하게 들고 재료 조화도 좋았어요. 사실 목이 안 좋아서 대추차 주문했는데 잘못 내주셨더라고요. 대추차도 좋아해서 그냥 먹었는데 진하고 좋았어요. 파니니 빵도 부드럽고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35g)
310kcal
라쿠치나햄치즈 파니니
4.8(리뷰 17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