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찌개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찌개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저녁에 찌개 우동해서 먹었습니다. 찌개 우동은 찌개 거에다가 당면도 들어가고 면도 들어가서 다양한 면이 들어가서 좋았고 거기다가 국물에다가 밥도 말아서 먹었어요. 맨밥을 말아서 먹었는데
진짜 배도 부르더라고요. 면에다가 밥까지 다 비벼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80g)
484kcal
찌개우동
4.8(리뷰 8개)
·식단기록1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