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소세지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소세지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소세지볶음 맛있죠
김치도 넣어서 감칠맛 폭발입니다
소세지 김치볶음은 잘 익은 김치를 쫑쫑 썰어 소세지와 함께 볶아요
대파를 넉넉히 넣어 파기름을 내고, 간장·설탕으로 단짠을 맞춘 뒤 밥을 넣어 볶으면 실패 확률이 낮습니다
고슬고슬한 밥을 넣어 볶으면 볶음밥 한그릇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25kcal
소세지볶음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