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찐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찐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잘 익은 밤은 포슬포슬하면서도 특유의 단맛이 아주 강합니다. 숟가락으로 푹 떠서 먹으면 입안 가득 고소함이 퍼지는 게 참 좋네요. 겨울철에 따뜻하게 쪄서 먹으면 이보다 더 좋은 간식이 없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이라 어르신들도 좋아하시고, 하나씩 까먹다 보면 어느새 접시가 바닥을 드러내죠.
#일반식 #간식

1개(10g)
15kcal
찐밤
4.8(리뷰 6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