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스무디킹 다이어트뉴트리션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스무디킹 다이어트뉴트리션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스무디킹 다이어트뉴트리션바를 간식으로 먹었는데,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 건강한 맛을 선사했어요. 식감은 너무 단단하거나 딱딱하지 않아 만족스러웠고,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먹는 재미를 더해주었어요. 전체적으로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제격이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115kcal
스무디킹다이어트뉴트리션바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