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쉑쉑버거 스모크쉑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쉑쉑버거 스모크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쉐이크쉑에서 파는 스모크쉑 버거를 먹었어요. 스모크쉑은 다른 햄버거와 비교해서 패티의 기름기와 고소한 맛의 육향과의 균형이 괜찮았어요. 베이컨은 바싹하게 구워서 비름기가 빠졌어요. 한 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다만 패티가 두 개는 너무 느끼할 것 같고 두 개 먹으면 속이 더부룩 할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620kcal
쉑쉑버거스모크쉑
4.5(리뷰 2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