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쉑쉑버거 스모크쉑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쉑쉑버거 스모크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5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쉐이크쉑에서 파는 스모크쉑 버거를 먹었어요. 스모크쉑은 다른 햄버거와 비교해서 패티의 기름기와 고소한 맛의 육향과의 균형이 괜찮았어요. 베이컨은 바싹하게 구워서 비름기가 빠졌어요. 한 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다만 패티가 두 개는 너무 느끼할 것 같고 두 개 먹으면 속이 더부룩 할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620kcal
쉑쉑버거스모크쉑
4.5(리뷰 2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