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간장 3큰술
고춧가루 1큰술
두부를 먹기좋은 두께로 썰어
물기를 빼요.
팬에 기름을 두르고 소금과 후추를 약간씩 넣어 밑간을 하며 두부를 앞뒤로 노릇하게 부쳐요.
간장,양파,.고춧가루,마늘,파등
양념을 섴어서
부친 두부 위에 양념장을 붓고
중약불에서 졸여요.
국물이 자작하게 남으면 불을 끄고 참기름을 살짝 둘러 마무리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