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사슴맛나님의 미소야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사슴맛나님의 미소야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사슴맛나
리뷰22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뜨끈한 국물에서 느껴지는 깊고 깔끔한 감칠맛이 참 매력적입니다. 면발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목 넘김이 아주 좋고 화려하진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먹고 나면 속이 편안하고 든든해지는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고민 없이 찾게 되는 맛집 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5g)
404kcal
미소야우동
4.7(리뷰 18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