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좀 짜긴해도 감자 수제비는 쫀쫀하게 씹는 맛이 있고 여느 컺라면처럼 조리가 쉬워서 출출할때 식사대신 챙기기 편해서 좋고 스프양 조절만 잘하면 간도 적당하게 먹을수 있다 치즈가루를 마지막에 뿌려야하는데 나는 패스하고 대신 구운 고구마를 으깨서 비볐더니 단맛이 짠맛을 덮어줘서 더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5g)
580kcal
노브랜드투움바 수제비
4.8(리뷰 6개)
·식단기록2회0